Things that Go Together
98,000원


Apartamento의 단행본 Things that Go Together는 영국에서 활동하는 조명 디자이너로 알려진 미카엘 아나스타시아데스 Michael Anastassiades 의 작품을 기념하는 첫 번째 모노그래프이자, 그의 디자인 접근 방식을 탐구하기 위한 출발점으로 2019년 초 사이프로스의 수도 니코시아에서 개최된 전시회에 관한 책 입니다. 

그의 고향이기도한 사이프로스에서 열린 이 전시회는 ‘함께 어울리는 것들 Things that Go Together ’ 이라는 주제로 그의 조명 작품 뿐 아니라, 가구, 악세서리, 오브제들을 전시하였습니다. 그의 작업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자연으로부터의 영감인 만큼 그가 어린 시절부터 평생동안 모아온 돌 컬렉션도 선보였습니다. 

전시회를 기획한 그는 그의 완성된 작품 뿐만 아니라 작품을 완성하기 까지의 리서치 과정을 담고자 했습니다. 특히 그는 전시품의 배치를 연대순이 아닌 순서없이 배치하였는데, 이는 그의 작업방식이 종종 무질서함 속에 즉흥적으로 이루어짐을 나타내고자 한 것이었습니다.

책 속에 포함된 전시회 사진과 에세이 컬렉션은 아나스타시아데스의 고향 사이프로스에서의 유년시절, 자연 환경과 지역 예술 인물의 영향, 인간이 주변 사물과 공유하는 심리적 연결에 대한 그의 탐구, 그리고 형태와 규모, 예측불가능한 자연과 디자인에 대한 그의 감상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 책은 이 세상의 사물과 의미의 또 하나의 창이 되어줄 것 입니다.


글 : Alessandro Rabottini, Elena Parpa, Emily King, Mario García Torres, Michael Anastassiades, Yiannis Toumazis, Zoë Ryan. 

편집자 : Alessandro Rabottini

사진 : Osma Harvilahti


First edition
발행일 : 2019년 10월, 132 pages
245 x 300mm

추천 상품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