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T | Journal du Thé
42,000원

Journal du Thé 는 프랑스어로 차의 여정 또는 차에 관한 기록을 의미합니다. 매거진 Journal du Thé (저널 두 떼, JdT)는 컨템포러리 차 문화를 호기심과 위트 넘치는 시선으로 세계를 돌아다니며 차에 담긴 다양한 문화와 사람들, 차와 관련한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담아내는 잡지입니다. 독자와 함께 가장 좋아하는 음료, 차를 중심으로 움직이는 세계를 탐구하고자 합니다.

우리의 속도를 늦추고 삶에 고요한 순간을 부여하는 힘을 만들어내는 차를 우려내고 마시는 과정을 더욱 풍요롭게 해 줄 것입니다.


 

JdT의 Chapter 3는 인도의 일상적인 차 문화를 탐구하고, 일본과 영국 등에 활동하는 공예가들을 방문하며, 규모에 대한 개념을 숙고해봅니다.

Chapter 3에는 도예가 Steve Harrison, 프랑스 Alsace의 작은 찻잔, 도쿄 숲의 중심부에 있는 Kakuun-tei 찻집, 뉴욕의 차 브랜드 Kettl, 아인슈타인의 찻잎 패러독스에 대한 짧은 소개, 인도의 Kochi에서 만들어진 인상깊은 찻주전자 모음집, 금속공예가 Yumi Nakamura, 공작 모양의 찻 주전자, 1920년대 독일의 인디언 찻집과 바우하우스와의 관계성, Okashimaru의 섬세한 일본 과자, Mingei 이론과 동양 오리엔탈리즘에 관한 논문, 인도와 일본의 차밭에 관한 에세이,  Rama Tulsi 라마 털시 한 잔의 레시피, 포스트코로니얼 Zimbabwe의 차에 갖는 의미에 관한 글, 요한나 타가다의 여성과 차 그림, 책 리스트와 그 책들이 갖는 다도의 공통점, 인도 도자기 공방의 아버지 Gurcharan Singh, Mai-Thu Perret의 사람이 드나들 수 있는 거대한 찻주전자, 뉴질랜드의 신성한 가와카와 식물을 소개하는 Louise Garland, Satish Kumar와 그의 고무적인 평화 산책, 대만 도예가 Ia-Wen Li, 그리고 어김없이 Izumi Shiokawa 작가의 만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Designed by T. S. Wendelstein / 75W

Published by Poetic Pastel Press


128 pages

All texts in English

Advertising-free

Format: 21 x 28 cm

FSC certified paper

Soft cover

Printed in Germany, Spring 2020

추천 상품

상품이 없습니다.